Study/Unreal_Engine

건물 배경과 라이팅 , 밤 낮 같이 구현이 가능한 방법

하유우 2021. 8. 21. 12:45

방법1 : (쉬운방법) 기본 플랜이나 큐브 텍스쳐 다운받아서 입히기

https://www.textures.com/download/PBR0353/137036 텍스쳐 다운 무료 사이트!

  1. Building 검색후 원하는 텍스쳐 다운 > Abedo, normal , roughness, Ambient Occlusion 다있음
  2. 언리얼엔진에서 머티리얼 생성 > 텍스쳐 노드작성(normal, roughness, emissive 그대로 넣어주고  Ao 엠비언트오클루젼 , Albedo 베이스컬러에 넣어주면 된다ㅎㅎ )

3. 큐브에 만들어 놓은 머티리얼 입혀주기!

 

방법2 : (어려운방법) 참고 영상

UNREAL ENGINE | How to make a Octahedron Impostor UE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