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udy/Unreal_Engine

하늘 만들기

하유우 2021. 8. 21. 12:50

하늘 만들기

 

디렉셔널 라이트 : 태양을 표현

엣모스페릭 포그 : 대기를 표현 , 시각 기능을 갖춘 물리적인 기반의 하늘 분위기

스카이스페어 - 하늘

 

SUNLIGHT 들어가서 Atmosphere Sun Light 체크해줌

 

레일리 분포 : 산란을 유발하는 입자의 크기가 매우 작아 빛의 파장보다

작을 일어나는 산란 , 가장 짧은 표현에 효과적

미산란 : 전방 산란읜 현저하고 상대적으로 작은 에너지가 후방으로 산란되는것 , 먼지나 물방울 산란같은걸 표현

 

 

스카이엣모스피어

  • 타임오브데이 하는방법 찾아보자!

 

플러그인 - Sun position calculator 체크 - sun sky 액터배치

Solar 값을 조정하면 낮이되고 밤이되는걸 만듬

 

Volumetric Cloud - 플러그인 활성화해주기

그리고 BP Volumetric Cloud 데꾸오기

 

Cloud Scale Km : 구름의 규모

Cloud Bias : 구름의 편향도(편견)

Cloud Density : 구름의 밀도

Cloud Altitude KM : 구름의 고도

Cloud Layer Thickness : 구름 레이어 두께의

Stepsize : 구름 사이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