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모드 설정 - 게임모드 오버라이드 - ThirdPersonGamemode
스켈레톤 임포트
콘텐츠 - 써드펄슨비피 - 블루프린트 복제해주고 - 이름바꾸기m_bp
M_BP 들어가서 뷰포트에 다운받은 메시로 바꿔준다
리타깃 하기
IDLE HIP은 젤 하단 젤 밑에 놓아주고 ,
LT는 왼쪽 맨오른쪽 상단에 , RT는 맨왼쪽 상단에 놓아주기
FWD , , RT , Hip , , LT, Bw
밑에는 다 hip이고 이파일을 M_BP로 변경
Idle - Run 스테이트 그래프 생성
오른쪽 에셋브라우저에서 데리고 옴M_BS 데리고옴--컴파일 저장
Gata rotaor : 값 입력 , get control rotation 선연결
핀 누르고 오른쪽 두번째 구조체 핀 분할
코멘드 생성
엠 비피 오리엔트 체크 해제
Yaw는 체크 해제
1인칭 불러와서 총 찾기 - 콘텐츠 - 1인칭- 총데꾸와서 화면과 보이는 총 찾기
캐릭터 - 본그리기 - 본이름-체크 , 본계층 구조
롸잇트 핸드- 오른쪽 마우스
프리뷰 - 추가 - 총 선택
건 들어가서 총이랑 사람 조절
여기서 총 위치 변경 하지말기
프로젝트 - 편집 - 입력 - 액션매핑에 필요없는 것 지우기 - fire를 Mfire로 변경
오른쪽 마우스 누르고 데리고 오기 -
총알에 대한 블루프린트 클래서 만들기!
총알은 액터로 선택 b_bP로 이름 변경
왼쪽 컴포턴트 추가 - staticmesh (여기에 총알을 넣을거임 )
컴포넌트 추가 - projectilemovement (총알 튕김 방지)
다시 나가서
총알을 아예 만들기!
원뿔 하나 생성 - 오른쪽 마우스 - cone을 스태틱 메시로 변환 -
프로젝트에서 - 오른쪽 컬러 - 머터리얼 -이름설정 - 아래 사진처럼 만들기
3누르면 컬러, 1누르면 어느정도로 할건지 값 입력 - M을 눌러서 멀티플라이 나오게 하기 - 이미시브로 연결
B_BP 에 들어가서 - 스태틱 메시 - 메시에서 B로 설정 - 머티리얼을 BM으로 변경
회전 하고 날아가는 방향으로 가는 지 확인
Gun에서 컴포넌트 추가 - aroow(총 화살표) 맞춤
ㅈ
렝스는 300정도로 잡기
시퀀서
애니메이션 제작시 사용
상단에서 시퀀서 추가 or 콘텐츠-애니메이션-레벨시퀀스로 생성가능
콘텐츠 - M폴더 만들고 - 레벨 생성
랜드스케이프 만들기
시네마닉 뷰포트로 바꿈
레벨시퀀서 두개 만들기
시퀀서 - 트랙 - 샷트랙 - 샷 생성
캐릭터 생성 - 스켈레텔메시를 화면으로 끌고 오면된다
위치만 시켜주고
시퀀서로 넘어감
시퀀서 - 샷1에 들어와서 - 스켈레탈메시 선택후 - 트랙- 액터를 시퀀서 - 애니메이션에서 메시에 맞게 애니메이션 선택
시네마틱 - 시네카메라액터 - 카메라 선택후 오른쪽 파일럿 - 카메라 화면 설정 - 만일 나가고싶으면 왼ㅉ고 상단 화살표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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