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udy/Unreal_Engine

블루프린트 메시에 적용시키는 방법

하유우 2021. 7. 22. 13:13
  1. 콘텐츠 브라우저는 여러 까는 것이 좋다~(, 프롭, 메시이동 편하게하기위해)
  2. 디스트럭터블 메시 적용시키기 : 스태틱 메시를 우클릭

 

   3. Target 블루프린트

  • Target Normal - 맞으면 터짐(Target_Ballon 같은 원리) 디스트럭터블 메시 적용시키기 : 스태틱 메시를 우클릭
  • Target Radial - 주변 사물 부시기

  • Target_Unbreakable : 안부셔짐(그냥도 안부셔지지만 장애물이 안부셔질때)
  • Target_Destrodisc : 플라잉디스크 부셔지고 타겟은 안부셔짐

4. Utillity 블루프린트

  • BP_RandomTarget : 랜덤으로 타깃이 바뀜(이건 아직쓰지말기)
  • BP_Spline : 플라잉디스크 경로 변경(일러펜과 유사하게 사용 가능)

  • BP_SplineTarget : 플라잉디스크는 부셔지고 타겟은 안부셔짐